독일, 전자상거래 액션플랜 채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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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거래에서의 공정 경쟁을 확립하고, 위험한 제품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독일 연방정부는 2025년 1월 29일 새롭게 전자상거래 액션플랜 발표함.
전자상거래 액션플랜은 세 가지 주요 원칙을: ① 시장 감독 및 세관 강화 ② 온라인 거래 플랫폼 의무에 대한 일관된 집행 ③ 환경과 소비자에 대한 책임 강화 EU 시장 진출을 고려하는 기업은 디지털서비스법(DSA), 제품 안전 기준(CE 마크 등), 세관 및 시장 감독 규정을 준수하여 법적 리스크를 최소화할 필요가 있을 것임. 원문기사 링크 독일, 전자상거래 액션플랜 채택 – 온라인 플랫폼 규제 강화 추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