숏폼 활용 식품 마케팅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5-04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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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숏폼 콘텐츠는 이제 단순한 유행을 넘어,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자리 잡고 있음
  • 숏폼 플랫폼을 통해 상품이 바이럴 되는 과정의 중심에는 Z세대가 자리하고 있음
  • 유럽 시장에서 성공적인 식품 마케팅을 위해서는 숏폼 콘텐츠의 본질, 즉 ‘경험하고 싶게 만드는 힘’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하며, 그 중심에는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제품의 감각적 특성과 이를 극대화하는 Z세대 중심의 콘텐츠 전략이 놓여 있음
원문기사 링크
[유럽] 숏폼 활용 식품 마케팅